-
반응형
일본 현지인 추천, 최고의 일본 여행지 TOP3, 일본인이 사랑하는 일본 여행지
자국민이 추천하는 여행지는 진짜다!
여행의 묘미는 그 나라의 문화, 음식, 정서를 느낄 수 있어야 한다. 그저 예전부터 알려진 피상적인 것들이 아닌, 그 나라에 살면서, 자국민이 사랑하는 일본 최고의 여행지 TOP3을 같이 알아보고, 여행의 맛을 느껴보자!
TOP 1_ 후쿠오카
일본 자국민 추천의 1위는 후쿠오카이다. 우리나라에 가장 가까운 일본 도시이기에 한국 사람들이 특히,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후쿠오카 공항과 시내 거리가 차고 단 10분 거리이기에 우리나라에서는 비행기로 이동 후 시내에서 먹방과 쇼핑을 즐기고 돌아오든 당일치기 관광도 가능하다.
일본 자국 내에서도 도쿄에서 비행기를 타고 당일치기 후쿠오카 먹방여행을 컨셉으로하는 방송이 많이 기획되고 있을 정도 후쿠오카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후쿠오카는 특히,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일본인들이 사랑하는 라멘 맛집이 많이 밀집해 있고, 모츠나베와 멘타이코등 독특한 음식들이 많아 후쿠오카 하면 구루메 여행을 많이 애용한다.
다지아후 텐만구는 후쿠오카 최고의 관광지로 일본이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학업의 신을 모시고 있는 다자이후 텐맡구는 큰 시험을 앞두고 있는 학생이나 학부모들이 자주 찾는 장소이다.
또한 후쿠오카 주변으로는 다양하고 유명한 온천지가 있어 일본인들이 휴식을 위해 많이 찾는 곳이다.
후쿠오카 료칸 TOP 3
- 유후 _ 유후노고 사이가쿠칸 : 일본의 대표 온천 여행지로, 유후인역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자리한 '유후노고 사이가쿠칸'은 유후다케 산이 보이는 노천 온천이 있어 일본 현지인들도 당일치기로 방문하는 유명한 곳이다. 남녀가 구분된 노천탕과 실내탕, 그리고 일행끼리 이용할 수 있는 가족탕이 있다. 유후인 기차역에서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 벳부_ 간나와엔 :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지역인 벳푸는 엄청난 양의 온천수가 매일 뿜어져 나와 온천의 본고장으로알려져 있기도 하다. 간나와엔 료칸은 총 30실 규모에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한 룸이 있어 가족 단위로 숙박하기 좋다. 100% 천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실내 및 노천탕이 있고 일부 객실에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노천탕도 갖춰져 있다.
- 와키타_나스이가쿠 : 후쿠오카에서 1시간 이내 거리의 와키타 마을은 후쿠오카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 마을이다. 버스로 쉽게 방문할 수 있어 당일치기로도 많이 방문한다. 한적한 시골 분위기의 마을이라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난스이가쿠 료칸은 무려10가지 종류의 온천탕이 있고, 이 중 프라이빗하게 일행끼리 이용할 수 있는 온천탕도 5 종류가 있다. 사사구리역에서 매일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 중이다.
TOP 2_ 도쿄
일본을 찾는 관광객 선호 1위, 바로 일본의 수도 도쿄는 말이 필요없는 일본의 대표 도시로 일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볼 수 있는 도시이다.
아사쿠사는 도쿄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로, 특히 최근에는 이곳에서 기모노를 입구 사진을 찍는 기모노 체험이 인기다.
일본의 수산시장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츠키지 시장의 스시, 새로운 패셔니스트들의 선택지 다이칸야마과 오모테산도 가보아야 할 곳이가. 카페를 위주로 돌아보고 싶다면 쿠라마에도 꼭 가야 할 장소이다.
최근에는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는 역시 도쿄의 새로운 상징인 스카이트리는 예약이 필수이다.
도시의 명성답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도교는 당일치기보다는 며칠을 두고 꼼꼼히 살표보는 것을 추천한다.
도쿄 명소 TOP 3
- 센소지 : 도쿄 내 가장 오래된 절이다. 오래된 노포도, 사람도 많지만 그 또한 유명한 여행의 묘미이다.
- 도쿄 타워 : 도쿄의 심볼로 도쿄를 처음 방문한 관광객이라면 단연 필수 코스이다.
- 신주쿠 교엔 : 도쿄라는 복잡한 도시의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로 도시에서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의 큰 규모의 잔디로 구성되어 있다.
TOP 3_ 오키나와
일본 속의 또 다른 일본을 경험하고 싶다면 그곳은 바로 오키나와이다. 일본 최남단에 위치하여 400년이 넘는 류큐왕국의 역사로 독장적이고 이국적인 문화가 발달했다. 깨끗한 자연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는 단연 관광객 뿐 아니라 일본인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오키나와 나하에서 쇼핑과 레스토랑이 밀집되어 있다. 고쿠사이토오리(국제거리)는 관광명소로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스테이크는 이제 오키나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이다. 특히, 고쿠사이토오리(국제거리)는 저렴한 가격에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다양한 스테이크 가게를 만날 수 있다.
오키나와 명소 TOP 3
-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아름다운 바다’라는 뜻의 북부 대표 관광지인 세계 2위 규모의 거대 수족관으로 꼭 가봐야 할 명소이다.
- 고쿠사이토오리(국제거리) : 전쟁 후 도시 복구 과정에서 가장 눈부시게 발전한 여행자라면 꼭 들르는 나하의 대표 명소이다.
- 제1 마키시 공설시장 : ‘나하의 부엌’이라 불릴만큼 없는게 없는 생생한 오키나와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대형 시장이다.
일본여행 최고의 환전 받는 법을 알고 싶다면,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