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추가 녹취 내용은 무엇?_카라큘라, 구제역,BJ 수트_사이버렉카들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새 녹취 내용은 무엇?_첫 녹취 공개 후 카라큘라와 구제역 부인과 반박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렉카 유튜버 구제역, 전국진, 카라큘라의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며 이들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하려 했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이른바 사이버 렉카 연합에 소속된 유튜버 구제역, 전국진, 카라큘라 등이 쯔양이 전 연인으로부터 협박 및 폭행을 지속적으로 당했고 강요로 인해 유흥업소에서 일해야 했다는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 수천만원을 갈취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쯔양 협박 및 거액의 돈 받은 유튜버들은 누구? _구제역, 전국진, 카라큘라 등_의혹 부인
이에 구제역과 카라큘라는 이를 부인하면서 반박합니다. “부정한 돈을 받지 않았다”고 부인합니다.
카라큘라는 가세연이 공개한 녹취록은 사길과 다른 편집된 것이라고 주장하고, 구제역은 자신은 쯔양을 보호하려했던 '이중 스파이'였다고 주장합니다.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새 녹취 내용은 무엇?_추가 녹취록 공개
그러자 가세연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가 녹취록을 공개합니다.
이 녹취록은 카라큘라와 구제역의 통화로, 구제역은 쯔양 소속사 이사와 만났다고 이야기 합니다.
- 구제역: "맛있는거 많이 사주고 용돈도 많이 챙겨줬다"
- 카라큘라: "될 수 있을 때 많이 받으라. 맛있는 거만 찾지 말고 크게 가라"
쯔양 전 소속사는 어떤 회사?_ 쯔양 소속사 대표이자 전 남자 친구
또한 가세연은 이날 공개한 통화 녹취에서, 2023년 2월 13일 카라큘라는 구제역에게 사기 혐의를 받는 BJ 수트(본명 서현민)에 대한 폭로 영상을 함께 기획하자고 제안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가 평생 (유튜버를) 해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우리가 엄한 사람 괴롭히는 것도 아니잖나”
“그냥 X새끼한테서 후원받은 게 도덕적으로 비난받을 수 있어도 나쁜 짓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러면서 카라큘라는 이어 BJ 수트가 피해자들에게 ‘카라큘라와 구제역은 나와 관련된 방송을 할 수 없다’고 자신했다면서
“그럴 거면 진짜 약을 제대로 쳐 주든가. 좋은 데 가서 밥 한 번 사주고 거마비 정도 살짝 해줘 놓고서는 이제 와서 무슨 약을 쳐놨다는 거냐”
고 말한 부분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카라큘라는 서현민에 대한 비리에 대해 폭로할 자료가 많다고 하면서,
"서현민을 물어조질 때는 우리가 명분이 있다. '피해자를 돕기 위함'이잖아. 연휴 끝나고 밥 먹으면서 어떻게 칠 건지 얘기하자"
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카라큘라가 받은 '거마비'는 2500만원이라는 제보가 등장합니다.
반응형